연인, 가족과 함께 국내 단풍 여행 갈만한 곳 7 [국내여행] > 국내 여행지 정보


검색취소

연인, 가족과 함께 국내 단풍 여행 갈만한 곳 7 [국내여행]

검색 꿈해몽 이전 다음 목록

본문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오늘은 국내 단풍 여행 갈만한 7곳을 가져 왔는데요~

환절기인 만큼 구독자 분들 모두 아픈 곳 하나 없이 아름다운 단풍을 보며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그럼 지금부터 어느 곳의 단풍이 이쁜지 한번 알아보시죠!



1. 무등산

전남을 대표하는 무등산도 가을이면 빨간색으로 옷을 갈아입는데요,

'원효분소~바람재' 구간은 가장 아름다운 단풍 명소로 꼽히며 억새풀과 어우러져 장관을 이룹니다. 특히 원효사 단풍터널은 새벽녘 어둠이 사라지고 날이 밝아질 때 그 진가를 나타낸다 하니 꼭 한번 들러보세요!



2. 내장산

내장산은 사계절 내내 아름답지만, 특히 단풍산으로 유명한데요,

단풍잎은 잎이 얇고 작아 단풍이 잘 들며 빛깔이 곱고 아름다운 것이 특징입니다. 백양계곡을 따라 붉게 물든 아기단풍나무 외에도 700년 된 갈참나무와 비자나무 군락지가 있고 고불총림 백양사, 쌍계루, 일광정 등이 함께 어우러져 풍성한 가을을 만끽하기에 좋습니다.

또한 정자에 날개가 돋아 승천했다는 전설이 있는 우화정도 단풍 명소인데요, 거울같이 맑은 호수에 붉게 물 들은 단풍이 비치는 경관은 감탄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3. 지리산

지리산국립공원의 단풍은 핏빛으로 표현될 만큼 붉은 곳인데요, 그중 으뜸은 '피아골 직전마을∼피아골 삼거리' 구간입니다.

연곡사에서 시작돼 연주담, 통일소, 삼홍소까지 단풍 명소가 포함된 총 8㎞ 구간으로 탐방하는 데만 약 4시간 정도 걸리니 참고하세요!



4. 팔공산

대구광역시를 대표하는 팔공산은 물감을 뿌려 놓은 듯 산 위에서 아래로 번지는 단풍이 장관인데요, 그중 ‘팔공산 단풍거리’의 단풍이 가장 아름답기로 소문나 있습니다. 용수동에 있는 케이블카를 이용하면 해발 820m의 83타워에서 단풍에 물든 대구 전체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고 매년 10월 하순부터 단풍이 들기 시작해 11월 초쯤 절정을 이룬다 하니 아름다운 단풍을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들러보세요!



5. 북한산

서울·경기권 지역 사람들에게 가까운 단풍 명소가 바로 북한산인데요, 특히 왕복 2시간 정도의 우이령길은 북한산 내에서도 가장 아름다운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포인트입니다.

또한 오봉전망대의 공깃돌을 닮은 다섯 개 바위 봉우리는 붉은 단풍에 둘러싸인 장관을 연출하며 가을철 사진 찍기 최고의 장소로 꼽혀

1일 1000명으로 탐방 예약 인원을 제한하고 있으니 꼭 예약을 하고 가시기 바랍니다^^



6. 월악산

월악산 만수계곡 자연관찰로는 단풍과 계곡이 어우러진 2km의 탐방로로 어린이뿐만 아니라 노인, 유아를 동반하여 가을 단풍을 즐기기 적합한데요, 특히 관찰로 초입에 야생화 단지가 조성돼 월악산의 다양한 야생화와 단풍을 동시에 즐길 수 있습니다.



7. 설악산

설악산을 시작으로 전국은 단풍 물결에 휩싸이는데요, 가장 아름다운 단풍길로 꼽는 비선대 코스는 설악동 탐방지원센터에서 비선대를 거쳐 천불동계곡으로 이어지는 편도 3㎞ 구간입니다.

평지처럼 순탄한 탐방로를 따라 수놓은 오색단풍과 계곡이 어우러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니 가족 또는 연인과 함께 즐거운 단풍 여행 다녀오시기 바랍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뷰코리아 : 추천 여행지,여행 리뷰,여행 동영상,관광정보를 제공합니다.

뷰코리아